KING JESUS

하나님의 vip 오경환님 섬기는 것 본문

사랑의 교회/새가족섬김이

하나님의 vip 오경환님 섬기는 것

KING JESUS 2008. 1. 29. 21:54

어제 vip 위원회 모임을 가지고

하나님께서 하나님이 만드실 사람이 가져야할 정신에 대해서 깊게 담게 되었다.

 

3가지 being이 지금 living되는 인간

예수님을 영접함으로 하늘의 시민권을 가진자

예수님의 함께 하심안에 거하는 자

교회에 소속된 자

 

4가지 act가 실행되는 하나님의 사람

새생명 섬김과 양육

사랑의 공동체

빛과 소금

vip 전도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는 바로 이런 자를 두고 하는 말인 것 같다.

그 마음에 합한 자가 되길 소망하고 또 소망해 본다.

 

어제도 그리고 오늘도 하루종일

예수님이라면 오명환님을 어떻게 섬기실까? 기도하고 고민해보았다.

 

오늘 하나님께서 전화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해피하우스에 전화를 했다.

밝게 받으시는 오명환님이 내 눈에는 너무 귀하게 보인다.

 

주님께서는 얼마나 귀하게 보실까

오명환님께 섬김이가 하는 것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명환님께서 편하게 받아주셨고 금요일 저녁 6시를 넘어서 해피하우스에서 보기로 했다.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평생친구가 생각난다.

 

예수님은 이 무식하고 어리석은 나를 평생친구삼아 주신다.

그 사랑이 있기에 나도 오명환님께 평생친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명환님께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 싶다.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그 도움을 옆에서 도와 드리고 싶다.

 

예수님께서 4000년동안 오명환님을 기다리고 또 기다리신 것 처럼

하나님의 타이밍에 하나님의 만지심에 모든 것을 맡기고 나갈려고 한다.

 

기도부탁드려요.

목사님 그리고 선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