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예수는 나의 왕 [영산싱어즈 라이브 2집]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예수는 나의 왕 [영산싱어즈 라이브 2집]

KING JESUS 2009. 8. 1. 20:33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수는나의왕 / 나의마음이주를찬양하며  악보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주 이름 노래하네
그토록 아름다운 주님을 노래하네
나의 영혼이 주께 경배하며 주 이름 찬양하네
너무도 영화로운 주님을 찬양하네
하나님의 어린양이 이 땅에 내려오셔서
죄악속에 거하던 나를 주님은 구원하셨네
예수는 나의 왕 나의 구원 나의 노래
예수는 나의 왕 나의 반석 영광 되시네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