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Who Am I (나는 누구인가) 온 땅에 주인 되신 주님께서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Who Am I (나는 누구인가) 온 땅에 주인 되신 주님께서

KING JESUS 2010. 1. 14. 15:58

     
      "Who Am I” by Casting Crowns
    
       
      Who am I, that the Lord of all the earth
      Would care to know my name
      Would care to feel my hurt
      이 세상의 주인 되신 주님께서 
      내 이름을 신경쓰시고
      나의 아픔을 신경쓰실 만큼의 존재인 나는 누구인가요
      Who am I, that the Bright and Morning Star
      Would choose to light the way
      For my ever wandering heart
      밝은 아침 별이 나의 겉잡을 수 없는 마음을 위해 
      길을 비춰주는 그러한 존재의 나는 누구인가요
      Not because of who I am
      But because of what You've done
      Not because of what I've done
      But because of who You're 
      내가 누군가이기 때문이 아닌
      당신이 이루신일 때문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이루었기 때문이 아닌
      당신이라는 존재 때문입니다.
      I am a flower quickly fading
      Here today and gone tomorrow
      A wave tossed in the ocean
      A vapor in the wind
      나는 빨리 시들어 버리는꽃입니다.
      오늘 왔다가 내일 떠나는 존재입니다.
      바다에 찰랑이는 한번의 파도이며
      한번 부는 바람결과 같은 존재입니다.
      Still You hear me when I'm calling
      Lord, You catch me when I'm falling
      And You've told me who I am
      I am Yours, I am Yours
      그러나 당신은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십니다.
      주님, 당신은 내가 떨어질때 잡아주십니다.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 알려주셨습니다.
      나는 당신것입니다. 나는 당신만의 것입니다. 
      Who Am I, that the eyes that see my sin
      Would look on me with love and watch me rise again
      Who Am I, that the voice that calmed the sea
      Would call out through the rain
      And calm the storm in me
      나의 죄를 바라보는 눈이 나를 사랑으로 감싸고
      내가 다시금 일어날 수 있도록 바라봐주는 나라는 
      존재는 무엇입니까
      바다를 잠재우고 폭풍우사이로 호령하는 목소리가 
      내 안의 갈등을 잠재우시는 나는 누구입니까
      I am Yours
      Whom shall I fear
      Whom shall I fear
      'Cause I am Yours
      I am Yours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두려워 하리오
      내가 무엇을 두려워 하리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만의 것입니다.
      
출처 : 세광교회영상선교
글쓴이 : 천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