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4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4

KING JESUS 2007. 1. 27. 11:42
♡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이 세상의 좋은 친구보다
나의 꿈을 이루는 것 보다 더 귀한 분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얻고 
내가 원한 삶을 사는 것 보다
어느 누구의 그 사랑보다 귀한 분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내 영혼 비추시고 내게 생명 주신 주님
주의 사랑 너무 커 나의 맘 드려 주께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앨범 구매
출처 : 김포제일교회 주일학교
글쓴이 : 뻬뻬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