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하늘위에 주님 밖에 /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4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하늘위에 주님 밖에 /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4

KING JESUS 2007. 1. 27. 12:13
♡ 하늘위에 주님 밖에 ♡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 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앨범 구매

악보

출처 : 김포제일교회 주일학교
글쓴이 : 뻬뻬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