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Victory of my God / 소울싱어즈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Victory of my God / 소울싱어즈

KING JESUS 2007. 5. 11. 00:43
주님이 바로 여러분을 예배자로 세우셨습니다
>>찬양나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하나님 그 분을 경배해
주의 사랑으로 우리를 다스리네 Victory of my God


언제나 동일하시네 크신 사랑을 내게 보이신 주님
내가 어려도 부족하여도 나를 주관하시는 오 자비하신 주 큰 소망 내게 주시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아버지 그분을 찬양해
주의 능력으로 세상을 다스리네 Victory of my God


내가 세상에서 외치는 소리 내가 기쁨으로 외치는 소리
내가 믿음으로 외치리라
.
.
.
(찬양 100곡 연속듣기등의 행위, 하이넷등을 이용한 녹음으로 사용하지마세요)


블랙가스펠의 소울 싱어즈 1집(CD)




출처 : 찬양나라
글쓴이 : ♥소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