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스크랩] Whit all I am (hillsong) 전심으로 본문

경배와 찬양/경배와 찬양

[스크랩] Whit all I am (hillsong) 전심으로

KING JESUS 2007. 8. 4. 19:24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주님 손이 나의 손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주와 함께 걸어가리라 모든 길을 주 신뢰해 
주 뜻안에 나 살아가리 주의 약속은 영원해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X2)
 
전심으로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With all I am (제 모든 것을 드려서)
/Hillsong 
 
Into Your hand, I commit again
With all I am.

당신의 손길로, 제 모든 것을 드리고자 하나이다
For You, Lord, You hold my world
In the palm of Your hand
주님, 나의 모든 삶이 당신의 손길에 있나이다
And I am Yours, forever
저의 삶은 영원히 당신 것이에요
Jesus, I believe in You
예수님, 저는 당신을 믿나이다
Jesus, I belong to You
예수님, 저는 당신에게 속해 있나이다
You’re the reason that I live
제가 존재하는 이유는 바로 당신이에요
You’re the reason that I sing
제가 노래 부르는 이유는 바로 당신이에요
With all I am, I’ll walk with You
제 모든 것을 드려서, 당신과 함께 걸어가겠어요
Whenever You go, through tears and joy
당신께서 어디를 가시든지, 괴로울 때나, 기쁠 때나…
I will trust in You
저는 당신을 믿나이다
And I will live
In all of Your ways and Your promise
저는 당신의 길과 당신의 그 약속을 붙들고 살겠나이다
Forever I will worship
영원토록 당신을 찬양하겠어요
I will worship You
영원토록 주님을 경배하겠어요
출처 : 사랑하는 신랑 예수님과...
글쓴이 : 나는죽고주가살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