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아비신앙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아비신앙

KING JESUS 2008. 5. 8. 08:52

아비신앙의 구축은 교회의 절대사명이다.

아비신앙이 잘 되기 위해서는 아이신앙,청년신앙이 반석과 같이 교회에 구축되어야 한다.

 

한 생명이 들어와서 아버지를 공경하는 자녀로 자라고

아버지를 존중하는 그 영혼이 아버지앞에 순종하는 심령이 되는 청년신앙이 되길 원하신다.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모두에게 사도와 선지자의 터 위에 세우실 계획을 세우시고 계신다.

창세전부터 우리모두에게 "사람을 낚는 어부"의 꿈을 꾸시는 주님께 감사드리고 감사드린다.

 

정말로 내가 여기 있사오니, 주님 나를 추수할 곡식이 많은 곳에 보내주소서. 아멘.

지금도 죽음,지옥,심판대,사탄에 놓여 있는 영혼에 대한 긍휼하심의 당신의 마음을 제게도 넘치게 주소서.

아멘.

 

하나님은 교회에서 아이신앙,청년신앙,아비신앙이 온전하게 세팅되길 원하신다.

뭔가 하나가 빠지면 그 교회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가 아니다.

 

한 건겅한 아이가 아버지를 공경하지 못하고 사역을 하고 있다면 그보다 더 큰 모순은 없는 것이다.

예수를 영접함으로 아버지의 자녀가 되어서 예배,연보,교제,증인으로 살아가는 그 분을 존중하는 마음에서 해야 되는 것이다.

 

한 건강한 아이가 아버지께 순복하는 청년으로 커야 한다.

청년은 악한 자를 이기는 자뿐만 아니라 내 속에 오는 교만이 겸손으로, 불순종이 순종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욕을 받아도 욕하지 아니하시고

원수를 값지 아니하시고 공의의 하나님께 부탁하시고 부탁하셨다.

 

그 예수님처럼 하나님께서는 순종의 양으로, 사람에게는 겸손의 양이 되어야 한다.

그 청년신앙에서 온전한 아비신앙을 이룰 수 있다.

 

교회는 한 새 생명이 들어오면, 그 생명을 아버지를 존중하는 아이로 자라게 하고

아버지께 순복하는 청년이 되고 사람에게 겸손한 청년이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이 아이와 이 청년을 만들 수 있는 "한 사역자" 무디같은 스펄전같은 한 사역자가 얼마나 중요한가.

그 한 사역자로 말미암아 미국 땅이 영국 땅이 복음의 불길로 뒤바뀌는 역사를 주님께서는 강력하게 원하신다.

 

자신을 의롭다 여기지 않고

오직 의로우신 하나님앞에 예수님의 천국복음 전파하기에 목숨을 바치는 한 사역자를 주님은 부르신다.

 

그 한 사역자가 교회안에서 만들어지길 강력하게 원하시고 원하신다.

하나님앞에 순복함으로 제2의 무디가 되길 간절히 기도한다.

 

이 황무한 땅 이 대구 땅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독교인 %가 가장 많은 도시가 되길 기도한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이런 신앙의 체계를 주신 것은 확신하여 거하여 전파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이다.

 

마가복음 영어성경외우기 모임이 복음전파의 첫 발이 되기를 기도한다.

하나님이 보내실 새 생명들을 보내 주시옵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