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출처:PCW한의원,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본문

능력의 삶/건강

출처:PCW한의원,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KING JESUS 2011. 11. 11. 18:51

         박치완 원장, ‘말기암도 낫는다2’ 개정판 출간기념 1천명 무료구독 행사
뉴스와이어|
입력 2010.05.13 09:38
(서울=뉴스와이어) 얼마전 강남에 암전문 치료 한의원 '생명나눔치유센타(PCW한의원)'가 문을 열었다. 좀 생소하게 들리기도 하겠지만 박치완 원장은 암을 고치는 한의사로 국내·외에서 지명도가 높은 인물이다.

박치완 원장은 오래전부터 산삼을 이용한 약침요법으로 많은 암환자들을 죽음이라는 두려움과 싸워 고통 없이 이겨내는 법을 처방해 왔다. 암환자들을 주로 다루는 이유는 그들의 고통을 이해하기 때문이다. 살고 싶은 욕구는 강한데 온 몸으로 퍼진 암세포는 환자들의 노력을 수포로 만들고 결국 고통의 나날을 보내게 만든다. 박 원장은 이런 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더 나아가 암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원을 결심했다고 한다.

"암은 불치병이 아니라 난치병입니다"
박 원장이 암환자를 치료하는 방법의 초점은 면역력 강화에 있다. 암환자들에게 실시하는 면역요법은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주목받기 시작했다. 하지만 미국 등의 해외에서는 수술요법, 항암제요법, 방사선요법 외에 또 다른 치료법으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다. 박 원장은 "암을 비롯한 대부분의 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면역력 강화가 필수입니다. 때문에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몸속의 면역세포에 더욱더 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가 면역력 강화에 집착하는 이유는 질병은 인체의 면역체계가 약화되었을 때 찾아오기 때문이다. 면역기능이 약화되면 인체 스스로 막아야 할 세균·바이러스 등으로부터의 감염을 막을 수 없고 결국 질병이 발생한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치료법으로는 산삼을 이용한 약침치료와 발효한약 등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특히 면역약침요법은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면역증강물질을 주사기로 종양 부위나 경혈 부위에 주입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암세포를 줄여 나가는 방법이다.

박 원장은 면역약침요법의 면역증강물질을 산삼에서 추출하고 있다. 산삼 성분은 향균 및 염증 제거 작용과 세포 부활 및 증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삼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지만 그는 오래 전부터 '산삼약침의 효능에 관한 연구논문' 등을 통해 산삼을 꾸준히 연구해 모든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해 과학적인 연구로 뒷받침 하고 있다. 또 암치료에 사용되는 산삼은 국내 산삼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의 만산골 산양산삼을 사용하고 있다.

한의대 교과서에 수록된 '산삼면역약침법'
박 원장은 한의학의 약점으로 지적받고 있는 과학적 근거자료를 갖추기 위해 오늘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산삼의 등급을 개량화 하는 한편 산삼면역약침의 시술방법 또한 체계적으로 서술해 기록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08년 전국 한의대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에 그의 시술 방식이 실리기도 했다.

박 원장은 "한의대 약침학 교과서에는 제가 작성한 논문과 임상 사례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제 시술법이 '항암요법 중인 사람, 면역계 질환자, 기존 치료로 효과를 보기 어려운 제반 난치병 질환자에게 유효한 경우가 많다'고 적혀 있습니다"라며 "최고의 암 치료 방법은 최신 항암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몸속의 면역세포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요즘 박 원장은 한의학의 세계화를 꿈꾸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의 암환자들이 그 대상이다. 바로 산삼면역약침법을 통해 한의학은 물론 산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은 것이다.

지난 2008년 정부는 그의 논문을 심사해 차세대 성장동력 지원 프로그램에 포함시켰을 정도로 과학·학술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박 원장은 한의학의 우수성과 과학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이 꿈이다. 세계인들에게 산삼 및 산삼면역약침효과를 알리고 싶다고 한다. 또한 암환자들의 고통을 최소화 시키고 치료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혀왔다.

유명건강도서 '말기암도 낫는다2' 암환자 대상 1천명 무료지원
얼마전 강남에 암전문한의원을 개원한 박 원장은 유명건강도서 '말기암도 낫는다2' 개정판을 출간했고, 1천명에게 무료로 발송해 주고 있다. 경희성신한의원 원장시절 박치완 성신 공저의 '말기암도 낫는다'는 베스트 셀러가 되기도 했었다.

개정판 '말기암도 낫는다2'의 책 속에는 암 면역력을 키우는 각종 생활습관과 고통 받는 암 환자와 가족을 위한 희망 스토리가 새롭게 수록 돼 있다. 현대 암치료의 3대 요법인 항암제 치료나 수술, 방사선 치료를 받을 경우 독한 약으로 인해 체력을 버티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있다. 이 책은 현대의학이 발전할수록 그 반작용으로 대체의학이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으며 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암과 싸우기보다 '암'을 어떻게 다스리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인지를 소개한다. 무료구독방법은 홈페이지(www.pcwclinic.com) 또는 전화(02-561-7575)에서 접수중이다.

출처:PCW한의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