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마태복음 3장 묵상. 본문

KING OF KING JESUS^^*/OT 찬양시

마태복음 3장 묵상.

KING JESUS 2013. 1. 3. 08:12

목사님의 마태복음 3장을 묵상했다.

성령님께서 터치하시는 음성은 " 존재적 전환에 대한 내 정체성 각인 " 이다.

 

난 너무나 많이 회개의 합당한 열매에 관심이 많았다.

세례요한처럼 존재적 전환보다는 마음의 안정,기쁨에 더 초점을 두었다.

 

예수님은 존재적 전환에 관심이 많으셨다.

예수님의 세례는 새 사람 되게 하는데 있다.

 

난 예수님을 모시고 세례를 받았다.

그 순간 나는 " 존재적 전환 " 이 이루어졌다.

 

겉모습은 같아 보여도 영의 사람이 바뀌었다.

죽음과 지옥의 사람에서 " 저 천국본향이 회복된 사람 " 이 되었다.

 

예수 그리스도 품에 거한 저 천국의 사람이다.

또한 나는 잠시잠깐 이 땅에 살면서 " 천국을 이루며 사는 자 " 이다.

 

오늘 지금 이순간

" 천국의 사람으로써 "

" 사랑의 아들로써 "

" 기쁨의 아들로써 "

 

이 땅의 모든 현장에서 천국을 누리기 위해 " 성령님의 인도를 받는다. "

난 예수 세례를 받음으로 성령님이 임한 존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