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고난 주간(1) - 나는 " 사랑덩어리 " 본문

KING OF KING JESUS^^*/고난주간

고난 주간(1) - 나는 " 사랑덩어리 "

KING JESUS 2013. 3. 26. 08:05

 

 

 

 

 

 

 

나는 " 사랑덩어리 "

창세전 유일하신 하나님의 구도속에 있던 " 나 "

 

창세전 영존하신 아버지의 품 속에 " 예정된 나 "

가장 좋은 창조와 가장 좋은 꿈으로 ~~

 

우주도 생기기 전에

지구도 생기기 전에

 

창세전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속에 " 예정된 나 "

나의 형질이 이루어지기 전에 " 주의 눈이 보셨다. "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 주께서 나를 아셨다. "

" 가장 좋은 나로 창조하시기 위해 "

" 가장 좋은 꿈을 이루어주시기 위해 "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으로 " 가장 좋은 나 "로 만들어졌다.

"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생명체로 지음받았다. "

 

고유한 인격체로

고유한 지성으로

 

나는 창세전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으로 지음받은 " 사랑덩어리 ".

 

창세전 하나님은 꿈꾸신다.

창세전부터 " 천국본향의 사람 " 으로 날 예정하셨다.

 

이 땅의 사람이 아닌 " 천국 사람 " 으로

저주와 고통의 삶이 아닌 " 천국의 기쁨과 즐거움의 삶 " 으로

 

창세전 가지셨던 " 이 꿈의 원형 " 대로

" 회복 " 하시고자 친히 " 예수님이 이 땅에 내려오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