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 하나님과 함께 걸으며 ] Genesis 5장 본문

KING OF KING JESUS^^*/OT 찬양시

[ 하나님과 함께 걸으며 ] Genesis 5장

KING JESUS 2022. 1. 21. 10:41

창세기 5:24의 "에녹은 하나님과 함께 살다가 사라졌다. 하나님께서 데려가신 것이다"를 묘사한 그림 (1728년 작) 에녹(히브리어 חֲנוֹךְ, 현대 히브리어 H̱anokh, 티베리안 히브리어 Ḥănōḵ, 아랍어: إدريس ʼIdrīs[*], 영어: Enoch)은 히브리 성경과 구약 성경에 의하면 아담의 계보(Generations of Adam)에 속한 인물이다.[1] 구약 성경의 창세기 5장에 따르면, 에녹은 아담의 6대손이며, 아담의 셋째 아들인 셋의 5대손으로 카인의 계보가 아닌 셋의 계보에 속한다. 또한, 에녹은 야렛(Jared)의 아들이며 성경의 최장수 인물인 므두셀라(Methuselah: 969년을 살았다)의 아버지이며 노아의 증조 할아버지로 나온다.[1] 구약 성경의 창세기 4장에는 "에녹"이라는 동일한 이름을 가진 다른 인물이 나오는데 이 인물은 카인의 아들이다.

 

에녹은 육십오년을살며 므두셀라를 낳았고

므두셀라를 낳은 뒤 삼백 년 동안 [하나님]과 함께 걸으며 아들딸들을 낳았더라.

에녹의 전 생애는 삼백육십오 년이더라.

에녹이 [하나님]과 함께 걷더니 [하나님]께서 그를 데려가시므로 그가 있지 아니하더라.

Genesis 5 : 21~24

 

나는 오늘 지금도 그 물에 들어가 죽는다.

나는 주와 함께 그 물에 들어가 죽어 죽은 송장, 죽은 시체가 되었다.

 

나는 오늘 지금도 그 십자가에 올라가 주와 함께 죽는다.

나는 그 모리아 산으로 올라가 그 제단 위에 나는 올라가며 나는 죽는다.

 

나라는 그 겉사람과 겉사람의 삶은 죽었다.

또한 나는 하나님의 권능으로 그리스도안에 다시 건짐봐 되었다.

 

나는 주 예수안에 왕 같은 제사장으로 다시 태어났다.

나는 주 안에 새 사람으로 완전히 새롭게 창조되었다.

 

선한선지자의 영권을 향해, 사람의 인정을 향해, 먹을것의 성공을 향해 사는 것이 이제 더 이상 내 삶이 아니다.

주로부터 새롭게 태어난 내 삶은 " 오직 에녹처럼 하나님과 함께 걷는 것 " 그 자체이다.

 

" 주와 함께 지금 여기 걷는 것 " 이것이 내 생의 전부이다. 목표이며 최고의 영광이며 축복이다.

오늘도 주와 함께 걷기를 원한다. 주 앞에 죽은 자로, 주 앞에 새 생명의 아들로 말이다.

 

" 내 안에 거하라. " 아멘. 요한복음 15:4

 

자칫 결핍,부족,단점에 집중해서 이것을 고치는 것이 또 다른 속사람의 과제인 줄 착각한다.

속사람의 전부는 " 내 안에 거하는 것, 주와 함께 걷는 것 " 그것 자체입니다.

 

주와 함께 걷는 것에 100% 집중하면 어둠의 형상이 빛의 형상으로 절로 바뀝니다.

주와 함께 호흡하는 것이 전부라면 내게만 주신 그 핵심가치의 삶도 주께서 절로 행하십니다. 

 

주님 따르겠습니다.

인도하여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