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충성된 자를 찾으시는 주님"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충성된 자를 찾으시는 주님"

KING JESUS 2008. 4. 16. 23:39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의 사람을 찾으신다.

죄사함을 받은 아이가 악한 자를 이기는 청년이 되고 하나님앞에 충성된 아비를 찾으신다.

 

복음의 영적세계가 펼쳐지고

하나님께서 베드로같은 하나님앞에 굴복하는 아비신앙을 가진 자를 찾으신다.

 

충성된 자는 교회에 충성된 자이다.

충성된 자는 청년신앙으로 굳게 선 자이다.

 

충성된 자는 하나님을 마음을 다해 성품을 다해 힘을 다해 뜻을 다해

사랑하고 사랑하는 자이다.

 

충성된 자는 능히 사랑,희락,화평,오래참음,자비,양선,충성,온유,절제의 열매를 충만히 만들어가는 자이다.

충성된 자는 "모든 족속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성경책이 얼마나 많이 충성된 자에게 편지하고 있고

충성된 자를 키우는 말씀인 지 모른다.

 

주님앞에 오늘 많은 회개를 했다.

충성된 자앞에 나는 점수가 몇점인지?

 

아이신앙으로 가져야 될 경건의 시간은 얼마나 드리는지?

사탄을 100%이기는 자인지?

 

하나님앞에 충성된 자의 충성도는 몇점인지?

이런 것을 물었을 때 선뜻 그 대답이 나오지 않는 나의 모습을 주님이 많이 야단치시는 것 같다.

 

하나님앞에 이 충성도를 높여가는 하나님의 아들이고 싶다.

하나님의 종이고 싶다. 하나님께 쓰임받는 디모데이고 싶다.

 

하나님께서 교회안에서 분명히 가져야될 영적지도자의 상을 보여주시는 것 같다.

주님께 충성되고 교회에 충성된 자를 찾으시고 찾으시는 주님앞에 무릎꿇는다.

 

천국가는 그날 까지

하나님앞에 무릎꿇는 은혜를 허락해 주세요.

 

주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