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을 자 !!! 본문

KING OF KING JESUS^^*/일기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을 자 !!!

KING JESUS 2012. 4. 5. 13:03

 

 

 

 

예수님의 사랑...

그 사랑...

말로 형용 할 수 없는 그 은혜의 사랑...

그 피맺힌 사랑...그 앞에 고개를 숙인다.

 

" 다 이루었다. 아들아 "

십자가의 피흘린 사랑은 나의 모든 죄를 도말하셨다.

 

나에게는 이제 영생의 춤을 춘다.

나에게는 이제 의롭다함의 춤을 춘다.

나에게는 이제 용서의 춤을 춘다.

나에게는 이제 영원한 사랑의 춤을 춘다.

 

이 은혜 어찌하랴..

이 사랑 어찌 다 표현하랴..

 

"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

예수님은 부활하셔서 주의 영으로 나에게 오셨다.

 

성령의 그 큰 권능으로 나를 사로잡던 사탄의 권세를 멸하시매

나는 오늘도 참 자유의 춤을 춘다.

성령의 그 큰 진리로 거짓의 아비에게 미혹당하던 나를 해방하시매

나는 오늘도 참 자유의 눈을 가진다.

성령의 인도하심 속에 생명나무를 붙잡고 은혜의 강에 젖으매

나는 오늘도 참 자유의 열매를 맺는다.

 

" 나라이 임하옵시며 "

나는 이렇게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 하나님 나라에 들어 왔다.

 

내 안에 임한 그 나라는 모든 사탄권세를 멸한 성령의 권능의 나라이다. !!! 

내 안에 임한 그 나라는 하나님께서 그토록 원하셨던 기쁨의 샘이 터진 나라이다. !!!

내 안에 임한 그 나라는 은혜의 강에 날마다 젖으며 성령의 열매를 맺는 나라이다. !!!

 

나는 이렇게 "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을 자 "가 되었다.

나는 이렇게 " 예수의 흔적을 가진 증인 "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