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우주를 보자 !!! 본문

KING OF KING JESUS^^*/일기

우주를 보자 !!!

KING JESUS 2008. 1. 5. 10:49

새로운 아침이 밝았다.

내가 새로와 질 수 있는 것은 내 구주 예수님때문이다.

 

밤새 나를 만지시고 나를 키우시는 나의 주님이 늘 항상 함께 하시기때문이다.

아침부터 오늘 드릴 셀예배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을 주셨다.

 

어느 순간 나는 내 모든 것의 주인자리에 앉을려고 하는 버릇이 있다.

내 성격도 사람에게 민감하고 예민함이 늘 자리하고 있다.

 

1월 한 주 바쁘게 살려는 마음과 의지는 충만했지만

뒤를 돌아보면, 내가 과연 주님의 영원하신 보장안에 내 인생을 계획했던가~

 

내가 초초하고 내가 불안해하지는 않았는지 뒤 돌아보며 반성하게 된다.

내가 또 내 주인자리에 않았구나

 

내 모든 것의 주인은 나의 하나님이시다.

예수님이 영원히 내 목자되시어 날 이끄시며 나를 푸른초장으로 인도하신다.

 

아침에 하나님이 이런 전환을 주셨다.

도서관에 오면서, 이런 생각을 했다.

 

지금 내가 걷고 있는 이 지구를 돌리시는 분은 누구시지?

이 지구너머 이 우주를 돌리시는 분은 누구시지?

 

이런 생각에 갑자기 내가 얼마나 좁게 보며 내 인생에 칼날을 세우고 있었는지 깨닫게 되었다.

지구너머의 우주를 생각하면 내가 믿는 하나님이 얼마나 전능자이신가를 내 마음에 담게 된다.

 

내 어머니의 약한 병도 고치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린다.

내 몸을 봐도 이렇게 건강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내가 얼마나 하나님의 보호아래 있는지 새삼느끼게 된다.

 

내가 가진 틀과 내가 가진 한계에 물이 고인 연못처럼 있지 말자

내가 상상할 수 없는 볼 수 없는 내 너머의 세계를 완전하게 움직이시는 하나님을 보자

 

이 지구를 돌리시고

이 우주를 돌리시는

 

전능자

내 아버지 하나님을 보자

 

 

 

 

 

 

 

 

 

 

 

 

 

 

 

 

 

 

 

 

 

 

 

'KING OF KING JESUS^^*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기장이와 진흙  (0) 2008.01.11
2008년도 기도제목 및 목표  (0) 2008.01.08
예수안에 기쁨의 삶  (0) 2007.12.13
예수님과 함께 산다는 것은 ^^*  (0) 2007.12.11
새로운 시작앞에서...  (0) 200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