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구원의 확신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구원의 확신

KING JESUS 2008. 3. 31. 13:57

2008.3.30. 구원의 확신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나는 언젠가 하나님이 부를 실 때 하나님앞에 선다.

하나님께서 나의 행위를 기록한 책대로 나를 심판하신다.

 

그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내 행위대로 기록된 대로 지옥불에 떨어진다.

하지만 하나님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는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다.

 

교회를 열심히 다니고 기도를 열심히 하고 헌금을 많이 내고

예수를 잘 믿는 것으로 구원을 받을 수 없다.

 

예수 잘 믿고 야만인으로 사는 나의 행위대로 나는 지옥불에 떨어진다.

예수 영접하고 예수와 날마다 상관하지 않고 내 맘대로 살면 나는 지옥불에 떨어진다.

 

오직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길은

"예수"밖에 없다.

 

살아계신 예수님을 영접하고 예수있는 자로

날마다 예수로부터 씻김받는 자가 구원 얻을 수 있다.

 

죽는 날에 내가 예수님과 상관하지 않는다면

예전에 예수영접한 것으로 구원 얻을 수 없다.

 

예수님은 "here and now"하신다.

지금 내가 죽더라도 지금 예수님을 영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