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영계의 세계-예수님,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아바아버지. 본문

사랑의 교회/새가족섬김이

영계의 세계-예수님,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아바아버지.

KING JESUS 2008. 8. 28. 09:24

가장 최고로 내가 영계적으로 직시해야 하는 것은

"뱀"이다. 그리고 뱀의 존재값 즉 본질을 직시해야 한다.

 

왜냐하면, 뱀을 보면 이 땅의 인간을 똑바로 직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영계적으로 예수와 아바아버지가 왜 절실하게 필요한지를 깨달을 수 있기 때문이다.

 

 

1. 뱀(= 루시퍼)의 특징.

 

a. 내가 하나님이다.

 

루시퍼의 존재자체가 "내가 하나님"이다.

자신이 최고의 신이며 자신이 최고의 왕이라고 생각하는 아주 못된 교만의 왕이다.

하나님의 뭇별 위에 좌정하리라고 작정을 한 뱀의 존재자체가 자신이 하나님이다.

 

루시퍼는 "교만 덩어리"이다.

루시퍼는 즉 "교만이요. 자신이 하나님"이다.

자신 외에는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아주 악랄한 놈이다.

 

b. 죄의 DNA를 가지고 있다.

 

루시퍼의 모든 DNA구조는 "죄"로 덮혀져 있다.

루시퍼의 존재자체의 값이 바로 "죄 덩어리"로 살고 있다.

 

루시퍼의 영역은 바로 "죄"이다. 죄를 생산하고 죄를 만들어낸다.

"죄"를 통해서 사망(=죽음)과 지옥에 이르게 하는 놈이다.

 

회개할래야 회개할 수 없는 온통 "죄"덮혀진 살인마같은 놈이다.

루시퍼가 있는 곳이면 언제나 "죄 세상"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 피드백 -

 

집사님들의 글을 읽고 실제 내가 "뱀"을 직시하며 그 존재값을 정돈하니깐

뱀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존재이고 어떤 존재값을 가졌는지에 대해서 현장적으로 받아들여지게 됩니다.

 

뱀의 존재자체가 "내가 하나님", "죄"가 이 두가지 특징이 가득찬 전 우주에서 가장 악랄한 놈입니다.

최고의 교만과 최고의 죄 덩어리로 무장한 루시퍼를 직시하게 됩니다.

 

 

2. 이 땅의 있는 인간의 특징.

 

a. 뱀의 지배.

 

이 땅에 있는 모든 인간은 "뱀의 밥"이다.

뱀은 모든 인간을 뜯어 먹고 살고 뱀 자신이 가진 최고의 DNA를 복사시킨다.

 

이 땅에 있는 인간은 뱀의 지배를 알지 못한다.

그 만큼 뱀은 자신을 가린채 일곱머리로 "거짓을 무기"로 인간을 현혹시키고 있다.

 

뱀이 지배하는 이 땅의 모든 인간은 뱀의 DNA를 가지고 있다.

바로 "내가 하나님"이고 바로 "죄"이다.  

 

b."내가 하나님"이다.

 

이 땅의 모든 인간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을 때까지

"자신이 왕"이다. 천상천하유아독존의 정신을 가지고 이 땅을 평생토록 산다.

 

자신이 모든 것을 책임지고 자신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시스템이 깔려있다.

뱀이 바로 인간을 뜯어먹는 가장 큰 특징인 "내가 하나님"이다가 복사되어 있는 것이다.

 

뱀=이 땅의 인간의 모습이 붕어빵이 된 것이 바로 "내가 하나님"이다.

나는 내가 주인이고 내가 모든 것을 판단하는 절대자가 되면 그 인간은 그 뱀굴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c. "죄"의 DNA를 가졌다.

 

뱀은 인간에게 두 번째 자기 유전자인 "죄"를 준다.

인간은 뱀에 지배에 의해서 "죄 덩어리"가 된다.

 

뱀은 인간에게 끊임없이 자기 유전자인 "죄"를 심어 놓는다.

그 죄를 통해 "죽음(=사망)"을 주고 지옥에 빠져서 다시는 나오지 못하게 한다.

 

이 땅에 존재하는 죄와 사망의 법에 의해서 인간은 "죄"지을 수 밖에 없다.

인간의 뇌 구조자체가 "뱀의 구조"이기에 항상 그 "죄"안고 갈 수 밖에 없다.

 

- 피드백 -

 

뱀을 보면 볼수록 이 땅의 인간과 붕어빵이라는 것을 보게 됩니다.

뱀이 가장 큰 특징인 "내가 하나님"과 "죄"가 인간속에 그대로 복사되어 있다는 것이 놀랐습니다.

 

이 땅의 인간자체가 "내가 하나님"과 "죄"로 덮혀진 것이 자신의 존재인 줄 알고

뱀이 자기에게 그런 악랄한 짓을 한 것도 모르고 죽을 때까지 죄와 사망의 법아래 사는 인간이 너무 불쌍합니다.

 

 

3. 인간을 치료하는 치료제

 

a. 뱀의 지배 >>>> "예수"로만

 

이 땅의 인간이 뱀의 지배로 부터 벗어 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예수"밖에 없다.

여자의 후손인 "예수"만이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하실 수 있다.

 

오직 예수님을 모시는 인간은 영계적으로 "뱀이 도말된다.완전히 사라진다."

그가 태어날 때부터 지배해오던 그 "뱀이 죽는 것이다."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빨리 시급하게 건져내야 하는 것은

이 사탄에게서 하나님께로이다.

 

이 시급한 구원계획이 "오직 예수님을 모심으로만" 가능하다.

예수님을 모시는 자마다 이 뱀의 머리가 잘라나가게 되는 것이다.

 

b. 인간의 죄 >>>> "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과 부활하심"으로만

 

뱀은 인간을 죄짖게 만든다.

죄를 통해서 사망과 죽음 그리고 지옥에 이르게 만든다.

 

이 더러운 죄, 이 처절한 죽음, 이 무시무시한 지옥에서 벗어 날 길은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으심"밖에 없다.

 

"여호와께서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흘리심으로 말미암아 내 죄가 다 사라졌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나 대신 죽으심으로 내 죽음이 없어졌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셔서 나 대신 지옥에 가심으로 내 지옥이 없어졌다.

 

오직 예수님께서 내 죄, 내 죽음, 내 지옥을 다 도말하시고 없애신 것이다. 아멘.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내 모든 죄에서 깨끗케 하실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이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로 말미암아 내 죄,내 죽음,내 지옥이 도말되었고

예수님께서 사흘 만에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내게 영생과 영광을 입게 되었다.

 

이전의 죄 덩어리, 죽음덩어리, 지옥덩어리였던 내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과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영생과 영광을 가진 새로운 피조물이 된 것이다.

 

c. "내가 하나님이다."거짓 사실 >>>> "내 생명사실인 내 아버지를 만남으로만

 

뱀의 가장 큰 특징인 "내가 하나님이다."의 교만이

인간 속에도 그대로 "내가 하나님이다."라고 복사되어 있다.(얼마나 가슴아픈 일인지 모른다.)

 

뱀은 철저히 "내가 하나님이다."를 통해서

인간의 생명을 있게 한 생명의 주를 가리고 자신이 모든 책임자로 살아가게끔 고통을 준다.

 

인간속에 있는 "내가 하나님이다."를 빼낼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내 생명사실 즉 내 생명을 만드신 창조주 아버지를 만나야 한다."

 

나라는 생명은 유일한 생명으로부터 있다.

유일한 생명되신 그 분은 스스로 계신 자이시다.

스스로 계신 자는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금도 전능한 손으로 다스리시고 계신 나의 아버지이신 것이다.

 

뱀의 거짓사실인 "내가 하나님이다."가 "내 생명사실"로 완전히 빼내야 한다.

그 생명사실을 내 속에 각인시키뿐만아니라 내 아버지 하나님을 만난자로써 6대 존중을 통해서 날마나 존중해 드려야 한다.

 

 

4. 실제 양육과정

 

a. 접수 = 영접.

 

오직 예수로만

오직 예수님을 영접함으로만

 

"뱀의 지배"가 인간에게서 없어진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모신 자마다 영계적 큰 전환인 "뱀이 사라진다." 아멘.

 

실제 양육과정에 있어서 "예수모시고 가장 큰 영적 변화는 뱀이 사라진 것이다."

그리고 예수가 있는 자로 예수와 함께 예수님께서 주시는 은혜영성을 누리며 사는 자가 되는 것이다.

 

b.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하심.

 

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으로 내 죄, 내 죽음, 내 지옥이 도말되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인간의 모든 죄를 깨끗케 하실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을 각인하고

지금 현장에서 내 모든 죄를 완전히 씻을 수 있으신 "예수의 피"로 씻음받는 것이다.

 

나는 어쩔 수 없는 죄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오직 예수의 피가 내 모든 죄를 깨끗케 하며 나는 날마다 그 피로 말미암아 의롭다함을 입은 자가 되었다.

 

인간의 모든 죄,죽음,지옥을 완전히 끊어 버리시는 능력의 주

십자가에 달리신 내 모든 죄를 다 담당하시는 어린양이신 예수님을 내 가슴속에 모시어 드린다.

 

내가 영생과 영광의 존재로 살 수 있는 근거는

오직 "예수님의 부활하심"으로만 가능하다.

 

나의 영생과 영광은 예수님의 부활하심으로 얻은 것이다.

예수님의 부활하심으로 내게 영생을 얻고 영광의 삶을 살 수 있게 된 것이다.

 

c. 아바아버지.

 

인간속에 있는 "내가 하나님이다."는

오직 "내 생명사실"로 빼낼 수 있다.

 

내 창조자를 만나고 그 창조자가 지금 살아계신 내 아버지이시요

지금 살아계신 스스로 계신 전능자라는 것을 만나야 하는 것이다.

 

그 분앞에 엎드려 말씀과 기도,예배와 연보,전도와 교제의 존중을 통해서

그 분이 계심을 인정하고 그 분앞에 납작 엎드리는 존중의 삶을 살아야 한다.

 

d. 검증시스템.

 

1. 내게 있어 가장 영적으로 가장 값지게 있는 것은 무엇인가? "예수님"이 내게 있다.

(내가 전에는 어둡고,불안하고,죄스러웠지만 지금은 밝고 환하고 소망스럽고 은혜스럽게 변화된 근거는 무엇인가? 오직 예수님이시다.)

 

나를 새롭게 만들어 주시고 나를 은혜롭게 만들어 주신

예수님이 당신과 함께 하고 계신다.

 

영원히 당신과 함께 세상끝날까지 함께 하시며

끝까지 당신을 사랑하시는 예수님이 늘 동행하신다.

 

- 영계적으로 예수님을 모신 당신은 어떤 지배에서 어떤 지배로 바뀌었는가?

"사탄에게서 하나님께로 완전히 바뀌었다." "뱀의 머리가 완전히 잘려나갔다."

 

2. 나는 깨끗한가? 아니면 더러운가?

(화요일날 잠깐 10분정도 예리친구를 만났습니다. 예리가 처음에는 깨끗한지,더러운지도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오늘 죄 지었니?라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니고 어제 죄를 지었다고 했습니다.)

 

그 죄를 가만히 나두고 예수님을 쓰지 않고 그 뱀굴이 그대로 예리친구에게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빨리 예수님의 씻음받으라고 했습니다. 선생님도 그렇게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정말로 "내가 너를 씻지 아니하면 너와 상관이 없음을"가슴 깊이 담게 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으심이 정말로 헛되지 않음을 경험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날마다 내 모든 죄를 완전히 씻음받아야 합니다.

 

3. 나의 가장 큰 생명사실은 무엇인가?

(진짜 내 생명사실은 무엇인가?)

 

나는 혼자인가? 아니면 나의 창조주가 있는가?

내 생명을 창조하신 내 아버지, 내 하나님이 지금 살아계신 것이다.

 

내 아버지가 없다는 것은 내가 없다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내 아버지께서 지금 전능하신 하나님으로 당신을 돕고 계심을 믿어야 하는 것이다.

 

내 아버지를 만난자로써 말씀과 기도,예배와 연보,전도와 교제의 존중의 삶을 살고 있는가?

내 아버지앞에 "내가 하나님임을 거짓사실을 빼내고" 그 분 앞에 엎드린 존중의 삶을 살고 있는가?

 

 

 

사랑하는 목사님^^*

하나님께서 도우셔서 좋은 정돈이 된 것 같습니다.

 

복음의 가장 핵심의 핵심을 영계적으로 풀수 있고

치료할 수 있는 리더의 눈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녁에 뵙겠습니다.

현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