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왜 " 오직 예수 " 밖에 없다고 하는지(깨달음)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왜 " 오직 예수 " 밖에 없다고 하는지(깨달음)

KING JESUS 2014. 6. 12. 10:19

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면서, 잠시잠깐 내가 복음의 한 부분에 빠져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복음의 완성, 즉 복음의 전체체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 가장 큰 은혜이다. "

 

나는 그런데, 전체적인 흐름을 보지 않고 " 심리학에서 말하는 자존감 - 썩지않음에 빠져 있었던 것 같다. "

물론, 내가 살아가는 실제 현장에서는 " 경건훈련을 즉시 실행해야되지만, 전체 복음체계앞에서는 작은 부분에 속하는 것 같다. "

 

" 오직 예수가 " 인간에게 있어서 풀어 줄 과제를 " 딤후 1장 10절 "에 사도바울은 너무나 명확하게 그리고 깊게 선포하신다.

지금 내게 사도바울같은 목사님이 없으셨으면, 단지 " 구원론 "에만 빠져서 예수님의 깊이에 대해서 도저히 알 길이 없었을 것이다.

 

어떻게 보면, " 예수님이 인간에게 해결해주시는 사역(사망폐함,생명,썩지않음)보다 더 중요한 것은 "

" 주 예수 그리스도 자체이신 것 같다. "

 

사도바울과 루터는 이 깊고 깊은 " 예수 그리스도 존재자체의 절대성과 깊이에 소스라치게 놀랐던 것 같다. "

이것은 분명 " 예수 그리스도의 실체를 그대로 만났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다. "

 

오직 예수가 인간에게 풀어주는 3가지 절대사역

1)사망폐함 - 지옥인간, 죽음인간, 사탄인간 - 완전히 소멸

2)생명드러남(영성) - 생명영성, 예수은혜영성,성령영성

3)썩지아니함드러남(경건) - 정신,마음,습관

 

이 하나하나의 깊이를 깨닫는 것도 정말로 중요하지만,

이 깨달음을 통해서 " 내게서 오직 예수가 드러나고 오직 예수가 자랑되어지는 시스템 "이 되어야 할 것이다.

 

또한 이 하나하나의 진리의 깊이가 깊다.

그렇기에, 하나님은 목사님에게 수십년에 걸쳐서 " 이 하나하나의 진리에 목숨바치게 하셨다. "

 

분명, 우리는 이 복음을 받은 자들로써, 구원에 그치는 예수만 누린다면 너무나 어리석은 사람일 것이다.

천국티켓만 가진 자로, 그 이후에 예수님을 누리지 못 한다면, 우리의 변화는 없을 것이다.

 

오직 예수로, 천국인간이 된 자들로써, 영성 발전을 위해 살아계신 예수를 붙들고 예수앞에 무릎꿇기를 힘써야 할 것이다.

또한 썩지아니함이 더 드러나기 위한 증인이 되기 위해서 오직 예수앞에 그 성령의 인도앞에 깨어 있어야 할 것이다.

 

이제, 이 복음앞에 오직 예수로 천국인간, 영성 성장, 경건훈련을 하지 않는다면, 우린 살았으나 죽은 자들이며

하나님께서 우릴 토하여 내칠 것이다.(목사님의 말씀대로, 내년 1월에 결정 날 수도 있다.)

 

" 누가 이 복음을 들을 수 있으며 "

" 누가 이 복음을 누릴 수 있단 말인가 "

 

주 예수 그리스도 앞에 깨어서 근신하지 않으면, 우리교회와 우리 성도님들의 앞길은 없을 것 같다.

정말로, " 이 예수충만한 교회로 거듭나길 간절히 소망하고 간절히 기도드린다. "

 

그리고 설교를 들으면서, " 오직 예수 " 만이 나의 절대 변화키이심을 강하게 인지하게 되었다. "

내 변화의 본질적 키가 " 오직 예수님 " 이신데, 난 명확한 정점을 찍고 있지 않았던 것 같다.

 

이번주에, 성령님이 만나라고 하는 생명을 만나 " 나를 변화시킨 복음을 전했다. "

전하면서 " 내 변화에 대한 확신은 준 것 같지만, 내 변화를 이룰 수 있었던 유일한 키에 대한 명확성이 좀 떨어져 있었다. "

 

내 변화의 절대 키가 " 오직 예수 "라고 가지지 않고 " 생명,예수,성령 " 모호하게 가지고 갔던 것 같다.

다행히 그 vip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전달해 주었지만,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 오직 예수 "의 절대키는 주지 않았던 것 같다.

 

어제 설교를 들으면서, 나를 이렇게까지 변화시키신 " 오직 예수 " 의 절대 유일성을 내 안에 강한 정점으로 찍게 되었다.

이제는 누구를 만나더라도, " 이 예수님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