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용서받은 자의 기쁨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용서받은 자의 기쁨

KING JESUS 2009. 9. 1. 10:47

난 33년 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용서하심을 받은 존재이다.

가장 온전하신 하나님께서 나를 버리지 아니하시고 나를 그리스도의 피로 씻기셨다.

 

과거에 온갖 더러운 허물,죄,상처를 완전히 예수님의 피로 씻기셨다.

아버지께서 주시는 폭포수같은 사랑이 나를 완전히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게 하셨다. 아멘.

 

지금의 나는 33년간 죄지은 인간이 사는 것이 아니라

33년간 아버지께 용서받은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의롭게된 존귀한 자로 살고 있다. 아멘.

 

아버지의 사랑은 눈물겹다.

가장 낮은 모습, 가장 낮은 신분, 가장 낮은 마굿간, 가장 낮은 십자가에 내 모든 죄(상처 등)를 씻기고자 오셨기 때문이다.

 

내 모든 과거의 굴레가 완전히 예수 십자가에 못박혔고

지금의 나는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너무나 깨끗한 기쁨의 존재가 되었다. 아멘.

 

몇 달 전만 해도 난 과거의 굴레에 온통 상처 투성이로 살았지만

지금은 아버지의 그 큰 사랑 =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완전히 새로운 나로 살고 있다. 이 내 존재값이 너무나 감사드린다.

 

아버지의 큰 사랑으로 33년간 용서받은 나는 내가 나를 용서할 줄 알아야 한다.

내가 가진 가혹한 잣대로 나를 정죄하고 나를 미워해서는 절대 안된다. 왜냐하면 아버지가 비천한 날 사랑하시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용서하심을 받은 사람은 과거의 굴레를 끊고 나를 용서하게 된다.

용서받을 줄 아는 사람은 기쁨의 사람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새로와 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날마다 예수님의 피로 새로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용서하심으로 나를 용서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있다.

아버지께서는 원수를 사랑하라고 말씀까지 하신다. 왜냐하면 아버지께서 먼저 이 벌레같은 나를 용서하셨기 때문이다.

 

아직도 남을 용서하지 못하고 온갖 상처로 뭉쳐 있다면 그 사람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기쁨의 사람이 아니다.

빨리 아버지의 사랑되신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과거의 모든 상처,얼룩,죄를 완전히 씻김받고 새롭게 되어야 한다. 아멘.

 

예수님의 피로 자신을 씻김 사람은 알게된다.

하나님앞에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얼마나 보배로운 존재인지, 왕 같은 제사장인지 그 깊은 존재값을 가지게 된다. 아멘.

 

내 삶속에서 나라는 사람도 과거의 굴레가 끊어진 새로운 현구로 살고 있음이 너무 신기하고 감사드린다.

나를 정죄하던 빈도수도 거의 사라지고 없어진 것 같다. 순간 어려울 때만 빼고 ㅎㅎ

 

아버지의 그 큰 사랑으로 먼저 용서받은 자로 다른 이를 용서하는 사람으로 서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