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믿음의 기도. 본문

KING OF KING JESUS^^*/예배말씀

믿음의 기도.

KING JESUS 2013. 3. 3. 15:50

 

 

오늘 설교말씀을 들으면서 엘리야같은 믿음을 갖고 엘리야처럼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담았다.

엘리야가 하나님께 인정받았던 것은 엘리야의 믿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엘리야는 " 살아계신 생명, 유일한 여호와 앞에, 함께 하심 " 의 신앙을 가진 자였다.

그 믿음의 반석이 얼마나 큰지를 볼 수 있었다.

 

아합 왕앞에서도 전혀 떨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했던 엘리야...

 

이세벨의 추격과 살인 앞에서 전혀 무서워하지 않고

하나님의 길을 갔던 엘리야...

 

그런 믿음 충만한 엘리야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살아계신 여호와앞에 전심으로 여호와를 신뢰하고 기도했기 때문이다.

 

이런 엘리야의 모습을 보며 많이 반성하게 된다.

나는 조금만 어긋나면 이것은 안되겠지 하며 불안해 한다.

 

엘리야는 " 사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고 전심으로 기도한다. "

이 영권이 나의 영권이 되길 간절히 사모한다.

 

수련회를 통해 " 내 앞에 살아계신 유일한 여호와를 만났고 "

" 그 절대라인이 내게 깔리게 되었다. "

 

하지만 유일하신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3년의 가뭄기도제목을 빨리 드리지 못 하고 있었다.

사람을 쳐다보고 방백을 의지하며 " 엘리야의 기도정신을 갖지 못 하고 있었다. "

 

하나님께서는 내가 이 교회 들어와서 거의 8년 동안 배필을 만나지 못 하게 하셨다.

나의 이런 가뭄기도제목을 놓고 " 이제는 능치 못 할 것이 없으신 유일하신 나의 아버지께 전심으로 기도한다. "

 

이런저런 조건들을 보면 이 만남..이 결혼은 되지 않겠지 하며 두려워 할 때도 있었다.

하지만 " 지금 살아계신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께 전심으로 기도하며 손 바닥만한 기적을 이루어 갈 것 이다. "

 

믿음의 기도는 " 기적을 만들어 낼 줄 믿는다. "

주의 사자이신 목사님의 믿음의 기도는 " 능히 못 할 것이 없는 줄 믿는다. "

 

나도 이제 " 유일하신 여호와 하나님을 믿는 자로써 "

" 그 분께 내 마음을 다해 ~ 뜻을 따해 ~ 힘을 다해 ~ 집중하며 기도 할 것이다. "

 

전에는 살아계신 하나님앞에 기도했다면,

이제는 유일하신 전능자께 기도하게 된다.

 

전에는 내 구도만 갖고 하나님께 기도했다면,

이제는 하나님의 생각을 담는 기도를 드린다.

 

" 지금 살아계신 생명 "

" 유일한 여호와 "

" 함께 하심 "

의 신앙을 가진 자로써 " 매일 매일 엘리야의 기도를 드려 " " 불가능을 능히 가능케 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