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내가 얼마나... 본문

KING OF KING JESUS^^*/일기

내가 얼마나...

KING JESUS 2013. 3. 14. 11:20

내가 너와 얼마나 가까이 있고 싶어 하는지 아니?

 

나에게 말하렴...

너의 가장 힘든 일들을...

 

나에게 부탁하렴...

너의 가장 어려운 일들을...

 

쉬지말고 나에게 의탁하렴...

내 지혜는 크단다.

 

너가 얼마나 " 은혜덩어리 "인지 아니?

너는 너를 욕하지만, 난 아니란다.

 

난 널 인정한단다.

난 널 사랑한단다.

난 널 기뻐한단다.

난 널 지켜줄꺼야.

난 널 도와줄꺼야.

난 널 보호할꺼야.

난 널 이룰꺼야.

난 너와 함께 하고 싶어

 

너의 생각이 틀려도 괜찮아...

너의 어떤 허물도 괜찮아...

 

내가 다 받아줄께

내가 다 용서할께

 

다만, 내 품에 오지 않을래

난 단지 너와 가까이 하고픈 마음 밖에 없단다.

 

내 지혜를 주고 싶단다.

내 능력을 주고 싶단다.

내 믿음을 주고 싶단다.

내 기쁨을 주고 싶단다.

내 사랑을 주고 싶단다.

내 소망을 주고 싶단다.

 

내가 가진 모든 유산 다 주고 싶단다.

그러니, 나와 함께 하지 않을래

 

내가 널 얼마나 찾았는지 아니

내가 널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니

 

오늘 나와 함께 하잖구나

나의 아들아 ~

- 설교를 듣고 주의 음섬을 담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