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내가 나됨의 근본의 터^^ - 갈 1:1 본문

KING OF KING JESUS^^*/특별한 나

내가 나됨의 근본의 터^^ - 갈 1:1

KING JESUS 2020. 9. 6. 11:58

오늘 귀하신 목사님의 말씀 중에 " 내 신앙의 초석 " 이 가슴에 담게 된다.

" 지금의 내가 나됨의 근본의 뿌리가 진정 무엇인가 " 이 질문앞에 서게 된다. 

 

지금의 나의 나됨은 진정

"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와 이 주 예수님을 보내신 유일하신 나의 아버지 하나님이시다. " 아멘.!!!

 

이 진리의 진정한 터가 바로 " 진정 내가 나됨의 근본의 뿌리이다. " 

그러하기에 지금의 내가 사는 이유는 " 절대적으로 주 예수 그리스도와 주 아버지 하나님을 자랑하기 위함이다. "

 

하지만 사단은 끝도없이 " 이 세상의 근거한 나로 내가 나를 세울려고 끝까지 유혹한다. "

" 너 모태신앙이잖아, 너 맡은 직분이 많잖아, 너 집사잖아, 너 성공해야하잖아 " 

 

나의 나됨의 썩음의 뿌리가 " 온통 세상의 성공에 찌든 !!! 종교적 야망에 찌든 !!! 이 나로 시작할려고 하는지 말이다. "

어떤 이는 " 그 못난 나로 끝까지 자존심을 내세우며 이것이 자신이 뿌리가 되어 주와 관계맺지 못 한다. "

 

어떤 이는 " 그 잘난 나로 끝까지 자존감을 내세우며 이것이 진정 자신의 터가 되어 주와 대치하고 있는 모습을 본다. "

정말로 어제는 주 앞에 회개의 회개를 드렸다. 얼마나 나는 이런 나로 " 내 신앙의 초석을 삼고 있었는지 말이다. "

 

이 자리가 정확히 어떤 자리인지 정돈되지 않았는데

목사님의 말씀을 듣는 중에 " 주님께서 주신 그 질문에 답을 얻은 기분이다. 주님께 목사님께 깊은 감사드린다. " 

 

그것이 정말 못난 나인 자존심이 뿌리가 되어 주 예수를 쓰지 못 함이 얼마나 가슴 아픈지 말이다.

그것이 정말 잘난 나인 자존감의 뿌리가 되어 주 예수를 이길려고 하는 것이 얼마나 가슴 아픈지 말이다. 

 

나로 시작 된 이 복음은 " 진정 사단의 나일뿐이다. "

이것은 진정 " 오직 100% 주께서 주시는 그 은혜의 폭포수에 거하지 못 하게 된다. "

 

내가 나됨의 근본의 터가 " 나로 시작되는 모든 복음을 주 예수님앞에 십자가에 못 박는다. "

이 못난 나로 !!! 이 잘난 나로 !!! 이 탐욕의 나로 !!! 이 야망의 나로 !!! 설려고 하는 이 나를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는다. !!!

 

나는 죽었다.!!! 내가 혼자 왕으로 살던 그 신현구는 죽었다.

나는 죽었다.!!! 나로 시작된 그 모든 복음과 야망의 그 신현구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죽었다. 

 

지금의 나는 진정 " 오직 그리스도 주 예수로 말미암아 세워졌다. " 아멘.

지금의 나는 진정 " 주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신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내가 나됨의 뿌리이시다. " 아멘.

 

주님 이 하늘의 뿌리를 둔 내가 나됨의 진리가운데 거하게 하시옵소서

원합니다. 진정 원합니다. 이것이 진정 " 내 신앙의 초석으로 깊게 자리하게 하소서 " 

 

무엇이 진정 내가 나를 세우는 것인지 !!!

무엇이 진정 내가 나됨의 근본의 원동력인지 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