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영권의 세계를 보게 되며 본문

KING OF KING JESUS^^*/특별한 나

영권의 세계를 보게 되며

KING JESUS 2015. 12. 10. 09:15

영권이라고 했을때, 나는 생명, 예수 이렇게 정의하고 있었다.

어제 예배를 드리고, 영권에 대한 확실한 자리를 잡게 된 것 같다.

 

그리고 또한, " 아침의 아들 루시퍼 " 에 대한 확실한 자리를 보게 된 것 같다.

루시퍼를 정말로 너무 몰라도 너무 몰랐던 것 같다.

 

루시퍼가 가진 그 자리가 얼마나 어마어마한 자리인지를 체감하지 못 하고 있었다.

스스로 계신 생명 다음으로 가장 큰 권세를 가진 천사장이 생명과 끊어져서 " 루시퍼가 되었다. "

 

절대자 다음으로 힘이 있었기에, 그 루시퍼가 교만하여 " 나는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 , 나는 하나님과 같아 지지라. "

얼마나 큰 권세와 힘이 있었기에, 이런 마음까지도 감히 가질수 있었는지 말이다.

 

절대자 여호와를 이길려고 했던 " 스스로 하나님 " 된 루시퍼의 절대 권세를 보게 되었다.

그 흑암의 권세로 이 땅을 지배하게 된 루시퍼를 보게 된다.

 

어제 예배를 드리고 절대자 하나님 다음으로 강한 그 루시퍼의 절대권세를 보았다면,

그 루시퍼의 권세를 능히 이기시는 더 강한자 되신 " !!!! 모든 !!!! 이름 위에 뛰어나신 주 예수 그리스도와 멤버 된 교회를 보게 된 것 같다. "

 

예수님의 자리가 " 절대자 여호와 " 의 자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어젠 " 루시퍼의 권세와는 급이 완전 다른 더 높고 높으신 !!!!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태초의 주 예수님을 보게 된 것 같다. "

 

하늘에 오르사,

하나님의 보좌우편에 앉아계신 그 분,

 

!!!!! 모든 !!!!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 모든 !!!! 이름 위에 뛰어나신 그 분,

 

만물을 그 발아래 복종케 하시는 그 분,

태초에 지존자와 함께 계셨으며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된 그 분,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하시는 그 분,

사단을 너희 발 아래 상하게 하실 수 있는 그 분,

 

그 분 나의 주 예수님을 보게 되었다.

내가 의지하고 내가 믿고 있는 내 옆에서 나의 친구가 되어주시는 이 분이 이렇게 강하고 강한 분이라는 것을 보게 된다.

 

전에는 이렇게까지 체감하지 못 한 것 같다.

정말로 !!!!! 모든 !!!!! 이름 위에 뛰어나신 그 분을 뵈옵는 것 같았다.

 

또한, 모든 권세와 권능을 가진 이 분께서 친히 이 땅에 만드신 " 교회 "

그 교회의 자리 또한 " 콘크리트 건물로 와 닿는 것이 아니라, 주 예수와 하나된 멤버들이 보였다. "

 

그리함으로, 모든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진 예수님과 일치화된 지체들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게 된 것 같다.

단순한 만남,모임,예배,교회 건물이 중요한게 아니라, " 함께 멤버끼리 이 예수님안에 지어져가고 연결되어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게 된다. "

 

어제 예배를 통해서, " 루시퍼의 이 땅의 절대 권능의 자리 "를 선명하게 보게 되니깐,

" 루시퍼의 권능의 자리와는 비교 할 수 없는 !!!! 모든 !!!!!  이름 위에 뛰어나신 절대자 예수님의 자리 " 가 더 만의 만배로 크게 보이고

 

" 교회의 머리와 몸되신 예수 그리스도안에 멤버로 소속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게 된 것 같다. " 

이렇게 교회와 목사님을 통해서 큰 영권을 보게 주시니 감사 감사 드립니다. 

 

이제는 삼킬 자를 찾는 루시퍼를 보기에,

더욱더 깨어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내 안에 아직도 남아 있는 사단의 형상들을 예전엔 힘 약한 예수를 믿고 힘겹게 혼자 끊어 내었다면,

이제는 " !!!! 모든 !!!! 이름 위에 뛰어나신 주 예수님을 보기에 그 분의 성령의 임재하심으로 그리고 교회멤버로 함께 능히 이 형상들을 소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눈 가려져 볼 수 없었던,

이 영권의 세계를 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깨어서 무장하며,

먼저 나를 공격하는 이 사단을  !!!!!! 이 영권 !!!!!!! 으로 능히 대적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