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감사의 인생이 시작되며^^-1.10일 온라인예배를 드리고- 본문

KING OF KING JESUS^^*/특별한 나

감사의 인생이 시작되며^^-1.10일 온라인예배를 드리고-

KING JESUS 2021. 1. 10. 12:26

따뜻한 햇빛이 들어오는 새로운 집을 주시는 주님 감사드려요.^^

 

1월 10일 온라인예배 " 자기를 부인하고 " 의 깊은 은혜를 담게 됩니다.

주님께서 주신 이 큰 은혜 받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신앙을 이렇게 오래하면서도 

" 나는 날마다 죽노라 " 의 삶이 이렇게 큰 전환점을 줄지 몰랐습니다.

 

주의 주되심앞에

날마다 엎드리게 됩니다.

 

하늘에서 주시는 큰 평안과 자유가 임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악착같이 내가 신경의 신경쓰던 모든 것이 다 내려놓을 수 있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얼마나 난 내가 내가 또 내가가 주인되어 살었던지요.

매순간 " 내가 " 가 올라올 때마다 " 나는 죽겠습니다. 나는 주인이 아닙니다. 나를 부인합니다. " 고백하게 됩니다.

 

그러할때에

그렇게 맘을 누리던 무거운 짐들이ㅠ 그렇게 악착같이 신경쓰던 주제들이 ㅠ 다 주의 발아래 내려갑니다.

 

한 주간 방학으로 휴가를 보냈습니다.

지금까지 전 인생을 통들어 " 주님의 품에 진정한 쉼을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

 

방학이라도, 휴가라도 뭔가 모르게 어떤 주제에, 어떤 사람에 얾매여 무거운 짐을 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휴가는 " 왜 이렇게 맘이 편한지요.^^ 왜 이렇게 감사의 고백을 드리게 하시는지요^^ " 

 

전 보다 못 한 집으로 이사하면서도 

사단은 " 내가 주인이라고 부추겼지만 " 주의 은혜로 " 내가 주인이 아님을 고백할 수 있었습니다. "

 

그러면서 불평이 아니라 " 아주 작은 것에 감사가 쌓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주 앞에 엎드린 자의 인생관이 이런 것임을 가슴깊이 담게 됩니다. 

 

인생은 늘 환란이라고 하면서 늘 불평,불만,없는것,부정,비판에 쌓이던 나의 모습을 회개하게 됩니다.

인생은 늘 환란이지만 또한 이 큰 환란을 이기신 주 예수님앞에 나는 날마다 죽음으로 " 주의 감사가 넘치는 기적을 맛 보게 하십니다. " 

 

내가 주인인 나의 인생관은 늘 " 환란뿐이요. 슬픔뿐이요. 악착같이 사는 것뿐이요. 부정뿐이였습니다. "

하지만 내 주인의 품에 거하는 가지된 나의 인생관은 " 아주 작은 것에 늘 감사요. 또한 그 아주 작은 것을 즐기는 기쁨이 되게 하십니다. "  

 

나를 부인할때에

나는 날마다 죽을때에 

 

영원한 내 주인되신 ♥ 내 영원한 포도나무되신 주 예수님 ♥이 주시는 은혜가 이렇게 큰 줄 몰랐습니다.

모든 짐을 맡길 수 있음이 큰 감사입니다. 포도나무되신 주 품에 늘 가지에 자리에 앉게 하심에 큰 감사드립니다. 

 

더 가난하여져도

더 실패를 경험하게 되어도

 

그것이 내 존재가 되지 않게 하시고

오직 내 주되신 만물의 본질되신 주 예수님께 꼭 붙은 감사의 가지가 되게 하심에 큰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날 

놀라운 변화를 주신 주를 노래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만왕의 왕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드립니다.

내 영원한 주되신 주를 사랑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