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JESUS

예수님으로 인해 바뀐 삶의 자리 본문

KING OF KING JESUS^^*/일기

예수님으로 인해 바뀐 삶의 자리

KING JESUS 2007. 4. 10. 05:21
날짜:
2007년 4월 9일
오늘날씨:
행복지수: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오늘 하루는..

나의 생활은 행복과 슬픔의 교차점이 많은 것 같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행복바이러스가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다.

 

그렇게 된 결정적 원인은 "내 예수님"을 만나고 부터인 것 같다.

그 전의 삶은 예수님을 이고 신앙을 한참 배우다가 지친 삶을 살은 것 같다.

 

3월달에 주신 하나님이 큰 터치가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른다.

마치 다시 태어난 느낌이 많이 든다.

 

과거의 신앙적 삶이 그렇게 애쓴 것 같지만 신앙의 본질이 아니였다.

지금 정현이가 만나는 초대교회의 신앙이 어릴때 가지면 얼마나 좋을까^^

 

주일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이 날 사랑해서 주신 예수님이 있는 자가 어떤 삶을 살아야지 되는지에 대해서 많이 생각나게 하신다.

 

"부활의 삶"

과거가 완전히 끊어진 새 생명의 삶

 

오직 하늘로부터 내려진 내 참떡이신 예수로 말미암아 내게 이루어진

새 생명의 삶

 

이런 사실을 생각하면 너무나 신기하고 놀라운 것 같다.

그리고 한편으로 내 자신이 얼마나 고약한 가를 보게 된다.

 

나는 나를 보면 볼수록 아니다. 냄새가 나는 것 같다.

하지만 내 예수님을 보면서 그 분께 기대고 싶다. 그 분께 내 모든 것을 맡겨 드리게 된다.

 

목사님의 말씀대로 부활의 삶은

십자가에 자신의 모든 부정,과거,어둠,염려,걱정,근심,죽음을 완전히 장사지낸자만이 살 수 있다.

 

나의 예수님은 내게 왜 오셨는가?

항상 이런 말씀을 생각하면 눈물이 맺히고 가슴이 아프다.

 

내 모든 어둠,부정,과거,죽음을 완전히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장사지내신 나의 예수님

사흘만에 부활하사 새 생명을 부활의 삶을 나에게 안겨주시는 나의 예수님

 

지금 나의 삶의 형태와 자리를 보면 모순 투성이다.

그 흙탕물같은 나와 나의 삶을 100% 주님의 피와 몸에 의해서 씻김받는 삶을 살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지금 행복한 이유는 무엇인가?

내가 지금 행복바이러스가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나의 예수님"때문이다.

예수님을 3월달에 직접 경험하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 망가지고 있을 것이다.

 

과거의 나의 잘못을 끌어 않은채

과거의 삶에 나를 누른 채 나는 죽어가고 있을 것이다.

 

초대교회 신자들이 하늘로부터 내려진 예수님을 만났던 것처럼

나에게도 그 예수님을 만나게 해주시면서 과거의 삶을 청산하고 미래의 삶을 살게 하신 것 같다.

 

나의 과거의 인생은 이성간의 관계로 10년 넘게 하나님께 훈련받은 것 같다.

그때마다 넘어졌다. 그리고 주님이 전적으로 나를 일으켜 세워 주셨다.

 

다른이에게는 말하지 못하는 사람과의 아픔과 상처들이 나를 너무나 힘들게 했다.

그 모든 한 맺힌 과거의 삶을 청산해주는 "십자가에 나 대신 죽어주신 나의 예수님"이 계신다.

 

그런 주님을 생각하면 눈물이 맺힌다.

다시는 슬픔이 없고 다시는 아픔이 없는 하나님의 아들을 만드시고자...

 

이사야 53장을 묵상하고 또 묵상하게 되는 것 같다.

내가 행복한 이유? 내가 평안한 이유? 내가 자유한 이유?

 

나 대신 십자가의 형벌 당하신 나의 예수님이 다 이루신 것이다.

그 예수님을 앎이 아니라 직접 경험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강력한 터치에 너무나 큰 감사드린다.

 

이제는 주님께서 나의 이 전 신앙과 지금의 바뀐 신앙을 전하라고 하시는 것 같다.

예수의 앎의 신앙이 아닌, 초대교회신자들이 경험한 예수를 경험하는 신앙을 전하라고 하시는 것 같다.

 

"나를 믿는자는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넘쳐나리라"

지금 살아계신 예수를 믿는 자 그 믿음의 세계가 아버지로부터 예수로 완성된 그 넘쳐나는 세계를 내가 누리고 다른이에게 전하는 정신을 무장하고 또 무장해야겠다.

 

주님께서 이런 글을 적게 하심에 감사드린다.

주님의 마음에 합한자가 되길 간절히 소망하며...

 

예 현구 올림.

 

 

 

 

 

 

 

 

 

 

 

 

 

 

 

 

 

 

 

 

 

 

 

 

 

 

 

 

 

 

 

 

 

 

 

 

 

 

 

 

 

 

 

 

 

 

 

 

 

나의 계획 Top5
 

'KING OF KING JESUS^^*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년4월11일  (0) 2007.04.12
갈라디아서를 읽고  (0) 2007.04.11
2007년 3월 30일  (0) 2007.03.31
내 생명의 근원 "예수"  (0) 2007.03.30
예수님은 나의 참 포도나무^^*  (0) 2007.03.29